Hello말레이시아

부천 신중동역 카페! 아리카커피! 부천맛집! 본문

맛집소개

부천 신중동역 카페! 아리카커피! 부천맛집!

헬로말레이시아 2022. 10. 4. 16:11
부천 신중동역에 위치한 아리카 커피를
방문해 보았습니다.

 

위치 : 경기 부천시 신흥로 190-1 2동 1층 101호,127호

부천 신중동역 원미경찰서 뒤에 위치한

아리카 커피 인데요.

대형 카페이지만 아기자기하게

잘 꾸며 놓았더라구요

길게 가로로 늘어져 있어

대형 카페이지만 아기자기 하게

좌석 배치도 잘 되어져 있구요

화분을 이용하여

개인 프라라버시도 잘 지켜주도록

배치 되어져 있었어요. 

특이한 점은 대부분 커피숍이

원두를 배달 받아서 판다면

아리카 카페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여

신선한 원두의 커피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였습니다.

제가 오늘 특이하게 생각했던 점도

이점이구요.

커피맛도 일반 커피숍과는

비교 안될 만큼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. 캬~~

커피만 마시면 정 없어보여

베이커리도 살짝 곁들어 먹었는데

역시 베이커리와 커피점이 왜 같이 하는지

알 것 같았습니다 ㅎㅎ

직접 내린 로스팅 커피

부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.

제가 집이 부천이였으면

잠깐잠깐 일하러 갈때

여기를 꼭 갈것 같아요. ㅎㅎ

아침 6시 오픈이라니욧!!

어메이징 합니다.

오늘은 부천에 위치한

아리카커피 점에 대해 리뷰를 해 보았는데요

부천 사시는 분들 행복하시겠어요. ㅎㅎ

이런것도 있으시고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#부천신중동커피 #부천카페 # 신중동맛집 #아리카커피 #부천카페추천

#부천신중동맛집 #신중동역맛집 #신중동위브맛집 #부천카페거리 #부천스터디카페

Comments